본문 바로가기

우리둥이/조안이는ㅇㅇ

9살 재간둥이 아들의 필 충만한 개그

개그필 충만한 우리 아들입니다. 꼭 블로그에 자신을 소개해 달라네요..


 9살 재간둥이 아들의 필 충만한 개그

일시 | 2011.10.16
장소 |부천 만화박물관
컨셉 |만화박물관 관람


9살 아들의 몸 개그 입니다.
꼭 블로그에 올려달라고 하네요. 그래서 거두절미, 다급하게 올립니다. 감정이입 마시고... 가볍게 

웃어주세요^^

 

읽기전에 뷰온~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. ^^




일단 박물관 접수를 위해 워밍업 합니다.

일품의 힘을 보여줘라!! 아들아!!! 살짝 바람을 넣으니 자세 잡아 주네요^^










만화박물관 신나게 돌아 다니다가 야외 휴게실로 갔는데....독고탁을 만났답니다.. 이상무 화백의 울지않는 소년... ㅎㅎ













... 이러고 놀더군요.. 

 


"아빠 똑같아? 응?"

음... 머 이때까진 걍 그럭저럭 노력하네... 했죠..


잠시 후,
아래쪽으로 눈을 돌리더니 ...  뭔지.. 서글프게 생긴 녀석을 주시하더군요. (저도 어디서 많이 본 듯 한데 잘 모르겠더군요...)







그러고는...













아.... 바로 위 사진은 정말 물린것 같지 않습니까... ㅡ_ㅡ;;


늘상 까분다 까분다 까불지마라... 이랬는데 다시 좀 생각해 봐야 겠습니다.
사진 확인 하면서 울 가족들 모두 배꼽잡으며 뒤로 나자빠 졌답니다.. 개그의 필을 확실히 보여주네요..ㅎㅎ

이 녀석 꿈이 개그맨이라는데 밀어줘야 할까요..ㅋ






만화박물관 관람기는 조만간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. 기대해 주세요^^

 
 
추천해 주시면 다른분들도 제 글을 볼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