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우리둥이/은조는ㅇㅇ

디자인 바이 은조


추천 한방! 감사! 





은조는 우리 딸이랍니다.
초등학교 2학년인데 그림을 참 좋아합니다.
집에서 별명은 그림연구 소장 입니다. ㅎㅎ
틈만 나면 그림만 그리고 있어서 자연스레 별명이 되어 버렸답니다. 

얼마전에, 은조가 방과후활동 중 디자인활동 시간에 만들어 온 작품이 완성도가 좀 있더군요.
그 때 만들어 온 가방 디자인이 너무 참신해서 포스팅 합니다.

가방 앞, 뒷면을 디자인 했는데, 적어도 한 면엔 주제에 맞게 해야하는거 같네요.

나머지 면엔 자유롭게..ㅎㅎ

사진원본(앞면)은 아래와 같고~
-아마 속담을 시각화 하는게 이번 시간 목표였나 봅니다.-



뒷면엔 자유롭게~ 도라에몽을 그려 넣었네요.^^





ㅎㅎㅎㅎ

그래서...






살짝 포토샵으로 만들어 봤답니다.  이거 보여주니 좋다고 하네요..^^
여러분 보시기에도 소질이 있어보이나요..ㅎ


참 재미나게 활동하는것 같아 맘이 좋습니다.



글이 맘에 드신다면 꼭! 추천해 주세요^^